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등장인물, 촬영지 소개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등장인물, 촬영지 소개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주연의 tvN 새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8월 28일 첫 방송 합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바다 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정보

편성 : tvN

방송시간 : 토, 일 오후 9시

몇부작 : 16부작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지티스트

연출 : 유제원

극본 : 신하은

 

원작 : 영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요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는데, 갯마을 차차차는 2004년 개봉한 고(故) 김주혁과 엄정화 주연의 영화 <홍반장>이 원작이라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영화 홍반장이 코미디 로맨스였다면,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단순히 로맨스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공진에 사는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희로애락을 그리며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갯마을 차차차 다시 보기는 OTT 서비스 티빙과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등장인물

 

신민아 1984년생 나이 38세

김선호 1986년생 나이 36세

이상이 1991년생 나이 31세

 

윤혜진 역 신민아

 

치과의사 윤혜진은 명문대 치대 출신으로 예쁘다는 말로는 모자란 사랑스러움의 의인화 그 자체다. 그런데 이토록 완벽해 보이는 그녀에게도 반전이 있다. 교과서 위주로 공부한 덕분일까 일반상식에 약점을 보인다.

 

고생 한 번 안 해본 공주님처럼 보이지만 실은 자수성가의 아이콘이고, 사회적 약자를 위해 매달 정기후원을 하지만 엄청난 개인주의자다.

 

 

경험을 쌓고 5년 뒤 강남에 자신의 병원을 개원할 생각이었지만, 숨어있던 2%의 정의로움 때문에 계획이 갑자기 틀어져 우여곡절 끝에 바닷마을 공진으로 내려가게 된다.

 

 

그곳에서 치과를 개원하려는 혜진의 앞에 홍반장이라는 남자가 나타나고, 온갖 소문을 몰고 다니는 이 미스테리한 남자가 너무너무 거슬리다가 궁금해지기 시작한다.

 

홍두식 역 김선호

 

조각 같은 얼굴에 소년 같은 미소를 가진 완벽한 이 남자를 사람들은 홍반장이라고 부른다.

 

청호시 공진동 5통 1반의 반장으로 3년째 활동 중인 홍두식의 공식적은 직업은 무직이다. 그러나 극과 극은 통한다고, 직업은 없지만 하는 일은 무한대다. 두식이 이렇게 살고 있는 이유에 대해 다들 궁금해하지만, 답을 아는 이는 없다.

 

 

홍두식은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공진에서는 두식이 슈퍼맨이고 스파이더맨이다. 타고난 오지랖으로 이웃의 모든 대소사에 관여하고, 대놓고 다정하거나 살뜰하진 못해도 뚝배기처럼 은근하게 오래 따뜻하다.

 

 

이런 두식 앞에 그와는 전혀 다른 여자 혜진이 나타난다. 사람들을 향해 금을 딱 그어놓고 깍쟁이같이 구는 여자, 쓸데없이 성실하고 자기 삶에 열정적인 여자 혜진이 자꾸만 두식의 신경을 건드리기 시작한다.

 

지성현 역 이상이

 

예능국 소속 PD로 수많은 프로그램을 성공시킨 마이더스의 손! 요즘 방송계에서 '지성현' 이름 석 자를 모르면 간첩이다.

 

지성현은 점잖은 외모와 달리 모바일 상에서 지나친 애교와 이모티콘을 남발하고, 업무용 단체 채팅방 발화량의 70%를 차지하는 해맑은 워커홀릭이다.

 

꿀 떨어지는 목소리의 소유자로, 대학 시절 방송국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혜진과는 그녀가 신입생이던 시절 필수 교양과목의 팀플을 통해서 만났다. 시간에 치여 바삐 살면서도 항상 눈이 초롱초롱하던 혜진이 기특하고 예뻤다.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기획, 답사를 하던 도중 길을 잘못 들어 공진항에 도착했고, 그곳에서 혜진과 재회한다. 언젠가 꼭 한 번 다시 만나고 싶다 생각했지만, 그게 공진일 줄은 몰랐다. 성현은 운명이 자신을 여기로 데려다 놓은 게 아닐까 하고 생각한다.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드라마의 주 배경이 되는 바다마을 '공진' 촬영 장소는 포항으로 남구 구룡포읍과 장기면 양포리, 북구 청하면 일대를 중심으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포항은 각종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번 갯마을 차차차가 방송되면 숨은 명소에 대한 궁금증에 관광객이 더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마의 주된 촬영지는 청하시장과 청진 3리 마을회관, 구룡포해수욕장, 흥환리해수욕장, 월포해수욕장 등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청하시장 곳곳에는 '공진 고급 세탁소(빨래방)', '공진 문구 완구', '공진 쌀 잡곡' 등의 세트장을 만들기도 했고, 청하파출소 내부 촬영과 포항북부경찰서 건물 외관 촬영도 이뤄졌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tvN 갯마을 차차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