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부엌우동집 일광 문동점 맛보기 뷰맛집

며칠 동안 계속 비가 오다 오늘은 하늘이 맑아 오랜만에 엄마와 데이트 겸 점심을 먹으로 기장 바닷가 쪽으로 향했습니다.

 

기장 일광 부엌우동집 (문동점)

엄마가 지나가면서 봐 둔 곳이 있다며 알려주신 부엌우동집입니다. 바다 뷰가 보이는 곳에서 기분 좋은 한 끼를 먹을 수 있겠습니다. 우동집인데 소바와 여러 종류의 돈까스도 팔고 있습니다.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은 가게 앞에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은 시간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해요.

 

입구에는 테이블링 기기가 있어 웨이팅이 있을 경우 대기 등록하고, 편안하게 기다릴 수 있습니다.

 

 

냉모밀정식  9,000원

치즈카츠  12,000원

 

살짝 더운 날씨라 냉모밀 정식과 엄마가 먹고 싶어 했던 치즈카츠를 주문했습니다. 정식은 메인 면류와 튀김, 김밥, 유부초밥, 샐러드, 김치, 후식 과일이 나옵니다.

 

튀김은 새우튀김, 오뎅튀김, 고구마튀김 3종류가 나왔고, 후식 과일은 수박이 나왔습니다.

 

 

냉모밀은 살얼음이 있어 더욱 시원하게 느껴졌고, 국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부엌우동집 돈카츠류 고기는 제주산 흑돼지로 육즙을 최대한 머금고 식감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약 200시간 숙성하며 손질까지 직접 수제로 만든다고 합니다. 매일 한정수량으로 50인분만 준비한다고 하니 너무 늦게 가면 안 되겠죠?

 

 

기대했던 치즈카츠는 4조각으로 크기도 크고 양도 적당했습니다. 튀김도 너무 두껍지 않아 고기와 치즈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자소스가 뿌려진 샐러드는 양배추가 정말 얇아서 부드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치즈카츠와 샐러드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볶음김치가 나오는데 너무 맛있어서 순간 밥도둑이 될뻔했습니다. 돈카츠와 별개로 밥은 볶음김치랑 열심히 먹어주었습니다.

 

작은 거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썼다는 걸 느낄 수 있는 부엌우동집이었습니다.

 

 

부엌우동집

주소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757 (임랑 카라반 파크 옆)

전화

0507-7131-6348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평일 15:00 -17:00

주말&공휴일 16:00 - 17:00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부엌우동집 문동점은 일광 방향에서 해안가를 따라가다 보면 문오성 해수탕에서 약 1km 가다 보면 왼쪽 편에 우동집이 보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