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떨어지는 동거 드라마 장기용 이혜리 등장인물관계도

수목드라마 tvN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5월 26일 첫 방송되는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웹툰이 원작으로 999살 구미호 신우여(장기용)와 쿨내 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혜리)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

편성 : tvN

방송시간 : 수,목 오후 10시 30분

몇 부작 : 16부작

연출 : 남성우

극본 : 백선우, 최보림

 

'간 떨어지는 동거'는 MBC '꼰대인턴'의 남성우 감독과 화제성과 시청률을 동시에 거머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백선우, 최보림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입니다.

 

 

신우여는 인간이 되기 위해 무려 999년 동안 여우구슬을 품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이담이 신우여의 구슬을 삼키면서 두 사람의 동거는 시작됩니다.

 

999년 동안 인간이 되기 위해 노력한 구미호 신우여와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의 977살의 세기를 뛰어넘는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소개

신우여 역 장기용

999세, 고려 현종 13년 생, 구미호

 

부정 탄 해에 태어나는 바람에 남자 구미호가 된 비운의 인물로 천하일색의 미모로 사람을 홀린다는 '구미호 전설'에 걸맞은 외모를 지녔다. 둔갑술, 축지법, 염력 등 비범한 능력들도 지니고 있다.

 

 

이담 역 이혜리

22세, 대학생, 삼시다섯끼

 

할 말 다 하고, 단호하고, 남 이목 신경 안 쓰고, 불합리하거나 모욕적인 일을 당하면 참거나 빙빙 돌려 말하지도 않는다. 가끔 기가 세다는 말을 듣기도 한다.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구미호의 구슬을 삼키게 되고 구슬 꺼내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그와 동거를 시작한다. 연애도 못해 본 이담은 동거부터 시작하고, 그렇게 아찔한 상황 속에서 점점 신우여에게 마음 가는데..

 

 

양혜선 역 강한나

주민등록상 22세, 사실은 747세, 전직 구미호

 

신우여의 여자 구미호 친구로 고려 때부터 대략 700년 넘게 이어져 온 길고 긴 우정이다. 양혜선은 같은 구미호였지만 신우여와는 성향 자체가 다르다.

 

신우여는 인간과 얽히는 걸 피곤하게 여겨 억지로 만남을 이어간 반면, 외로움이 많고 단순한 혜선은 인간과 함께 하는 시간이 즐거웠다. 그래서였을까 혜선 먼저 정기를 모아 인간이 되었다.

 

 

도재진 역 김도완

22세, 담이 베프, 연애 호구

 

서과대학교 3학년, 담이 남자 베프다. 마음 약한 재진은 대찬 담이를 정신적 지주로 여기며 격하게 의지한다.

 

누군가를 한번 좋아하면 간이고 쓸개고 다 빼주는 호구이다 보니 여자들은 그에게 쉽게 싫증을 느끼고, 아마 웬만한 축구 공보다 많이 차여봤을 거다. 마음이 너무 물러 터져서 문제인 순두부남.

 

 

계선우 역 배인혁

23세, 범띠, 서과대 연예인

 

입학 이후 여자를 20명 넘게 사귄 인기남 선배가 바로 계선우. 잘난 얼굴에 부모님의 재력까지 겸비한 그는 가만있어도 여자들이 줄을 섰다. 그런데 다른 여자들과는 달리 자신을 부담스러워하는 후배 이담에게 처음엔 오기로, 그다음엔 호기심으로, 그다음엔 진심이 되고 마는데..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OTT서비스 티빙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tvN 간 떨어지는 동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