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수분 캡슐 바디워시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수분 캡슐 바디 클렌저 제라늄 시트러스향

요즘같이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엔 피부를 더 신경 쓰게 되는데요. 그래서 저도 건조한 피부로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신경 써서 고르는 편입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바디워시가 대용량이면서 향도 약간 질렸던 터라 이번엔 새로운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있지만 그중 제 눈에 띈 바디워시가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유인나를 모델로 한 벨먼 바디워시입니다.

 

 

제품의 성분이나 후기를 보고 구매를 해야 하는데 이번엔 모델 유인나에게 홀려 덥석 사버리게 됐습니다. 그리고 7일 사용 후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준다는 문구에 신뢰감을 얻었습니다.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수분 캡슐 바디 클렌저는 LG생활건강에서 만든 제품으로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스틱 성분을 담은 캡슐 함유 포뮬러가 피부에 전달하는 순한 에너지라고 소개되어있습니다.

 

 

바디워시 용기를 보니 투명한 부분으로 주황색 작은 알갱이들이 보이네요. 이 작은 알갱이들이 피부의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것 같습니다. 캡슐은 피부에 문지르면 녹아 사라집니다.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스틱 성분

3가지 프리바이오틱스

이눌린, 말토덱스트린, 베타-글루칸

 

7가지 파라프로바이오틱스

맥주효모추출물, 효모추출물(트러플 유래),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 비피다발효용해물

 

사용후기

현재 7일 동안 사워를 해본 경험으로 아직까지 큰 변화는 모르겠으나 일단, 향은 너무너무 좋습니다. 바디워시 성분도 물론 중요하지만 좋은 향을 찾는 분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벨먼 바디워시는 샤워 후에도 피부에 은은하게 향이 남아있어 좋은 기분이 들게 해 줍니다. 또 화장실에 방향제를 두지 않을 정도로 샤워 후에도 욕실 가득 향이 남아있습니다.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워시 제형은 요즘 코로나로 손 소독제를 많이 사용하는데 꼭 그런 느낌입니다. 워터 풀한 제형으로 마시는 젤리 같은 느낌도 듭니다. 전 처음 펌프질을 할 때 너무 세게 펌핑했는데 바디워시가 다른 곳으로 튀어버렸습니다.

 

적은 양으로도 거품이 잘나서 풍성한 거품으로 전신을 문지르고도 남을 정도였고, 헹굴 때 미끌거리는 느낌 없이 산뜻하게 샤워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건조함은 많이 느끼지 못했고 피부에 남아있는 은은향이 마음에 들었던 벨먼 제네시크 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