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인물관계도 찰영지

너는 나의 봄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프로필·등장인물관계도·촬영지

로코 장인 서현진의 출연으로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인 줄 알았던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주인공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로 미스터리한 서사를 곁들인 어른들의 힐링 로맨스입니다.

 

 

너는 나의 봄

편성 : tvN

방송시간 : (월, 화) 오후 9시

제작사 : 화엔담픽쳐스

연출 : 정지현

극본 : 이미나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의 작사가이자 tvN '풍선껌'을 썼던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세련된 연출을 선보인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입니다.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주연의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총 16부작으로 다시 보기 넷플릭스, 티빙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서현진 1985년생, 나이 37세

김동욱 1983년생, 나이 39세

윤박 1987년생, 나이 35세

남규리 1984년생, 나이 38세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도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소개

강다정 역 서현지

호텔 컨시어지(총괄안내) 매니저 

 

새 출발을 하기 위해 구구빌딩으로 이사했지만 이를 비웃듯 이사 직전 그 건물에선 살인사건이 일어났다.

 

그런 다정에게 자꾸만 다가오는 한 남자, 주위 모두가 채준을 좋아한다. 딱 한 명, 다정이 '쓰레기 자석'임을 한눈에 알아본 아래층 남자 주영도만 빼고.

 

주영도 역 김동욱

정신과 전문의

 

구구빌딩으로 병원을 옮긴 후 만난 위층 여자 강다정. 

 

영도는 우연히 다정에게 위태로운 일이 일어나려 하는 것을 알게 된다. 달려간 곳에서 목격하게 된 갑작스러운 죽음, 심지어 그 죽음의 끝은 또 다른 범죄와 연결되어 있다.

 

채준 역 윤박

투자사 대표

 

첫눈에 반했다는 세상 재미없는 소리로 처음 말을 걸더니 때론 아슬아슬하게 때론 한없이 가벼운 농담으로 조금씩 다정에게 다가온다.

 

그런데 다정의 아래층으로 이사 온 남자 주영도가 그런 채준을 막아 세운다. 그 여자를 만나지 말라는 선을 넘는 말과 함께.

 

안가영 역 남규리

배우

 

한때 연인이었던 전 매니저에게 온갖 사기와 배신을 당했다. 마음고생이 심했던 가영은 3년에 가까운 공백기를 갖고, 더 이상 버틸 힘이 없다고 생각했던 순간 영도는 가영의 손을 놓지 않았다.

 

그렇게 극복되어 가고 있는 지금, 가영은 마침내 다시 누군가와 사랑을 하고 싶어 졌다.

 

너는 나의 봄 촬영지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대부분 청주를 배경으로 촬영을 했습니다. 2월 한 달 동안 청주의 수암골을 배경으로 촬영을 하면서 촬영지 주변 상권이 모처럼 활기를 띄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 tvN 너는 나의 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