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드라마 추천

방영 중인 추천 드라마 정리 

펜트하우스 2

편성 : SBS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

시청률 : 26.9%(2021.3.6 기준)

 

펜트하우스 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입니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로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높은 시청률로 매회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시즌2에서 가장 화제가 된 부분은 이지아의 재등장인 것 같습니다. 이지아는 석훈, 석경 쌍둥이의 엄마인 나애교로 심수련과 같은 얼굴로 등장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빈센조

편성 : tvN 토, 일요일 밤 9시

시청률 : 11.1%(2021.3.7 기준)

 

드라마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송중기)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전여빈)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입니다.

 

홍차영(전여빈)이 빈센조(송중기)와 손을 잡고, 악당 바벨그룹을 상대하면서 통쾌함과 긴장감을 동시에 전달하며 스토리의 궁금증 또한 높여가고 있습니다. 6회까지 방송된 빈센조에서는 장준우(옥택연)가 바벨의 회장임이 드러나며 새로운 국면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시지프스 : the myth

편성 : JTBC 수, 목요일 밤 9시

시청률 : 5.0%(2021.3.4 기준)

 

드라마 시지프스는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조승우)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박신혜)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강서해(박신혜)는 한태술(조승우)을 구하기 위해 N번째 여정을 하고 있습니다. 한태술은 죽은 형 한태산을 찾으려 하고, 사실과 마주하게 될 때마다 단속국과 시그마는 더욱더 태술을 위협합니다.

 

자신이 연구한 양자 전송 기술로 인해 목숨이 위험해지자 태술은 시그마의 정체와 이를 세상에 알리려 합니다. 본격적으로 자신의 운명에 대항하는 태술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마우스

편성 : tvN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시청률 : 4.0%(2021.3.4 기준)

 

드라마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입니다.

 

현재 2회까지 방송된 마우스는 스토리를 풀어가는데 핵심이 될 떡밥들이 줄줄이 투척되며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무한대로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관심을 갖는 포인트는 어린 재훈(김강훈)이 누구인지, 한서준(안재욱)과 성지은(김정난)의 아들이 맞는지, 그리고 현재의 프레데터와 동일 인물인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 2회 엔딩으로 정바름(이승기)이 잔혹한 프레데터인지, 혹은 제3의 인물이 등장할 것인지 긴장감을 치솟게 하고 있습니다.

 

 

괴물

편성 : JTBC 금, 토요일 밤 11시

시청률 : 4.4%(2021.3.6 기준)

 

드라마 괴물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여진구, 신하균)의 심리 추적 스릴러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