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산동 맛집 숯놈꼬치구이

배달의 민족 맛집 숯놈꼬치구이

저는 요즘 밤 11시만 되면 배가 출출해져 야식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배달을 자주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헤어 나올 수 없는 야식의 길로 빠지고 말았네요.

 

오늘은 지인이 준 일본 소주도 있고 해서 안주로 꼬치구이를 선택했습니다. 여러 곳의 꼬치구이 전문점이 있지만 오늘은 자주 가서 먹던 연산동 '숯놈'으로 결정했습니다.

 

 

배달음식의 퀄리티가 매우 높아진 건 다들 아실 겁니다. 숯놈 꼬치구이 역시 몇 번 배달을 시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배달과정에서 꼬치구이가 식지 않게 보온팩에 넣어주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도 꼬치구이의 불향을 느끼며 먹을 수 있게 되니 번거롭게 나가지 않아도 되고 사람들이 몰려있는 공간에서 코로나 걱정을 하며 급하게 빨리 먹고 오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배달의 민족 숯놈 Soonnom

배달의 민족 어플에는 가게 상호명이 'Soonnom 꼬치구이'라고 되어있는데 '숯놈'이라는 간판은 상호 발음상의 문제가 있어 영어로 간판을 표기했다고 합니다. 

 

숯놈 꼬치구이에는 세트메뉴도 구성이 잘되어 있지만 저는 단품으로 제가 먹고 싶은걸 주문해봤습니다. 꼬치류 6개와 술안주로 빠지면 섭섭한 명란 구이를 시켰습니다. 배달 팁 1,000원 포함 총 21,500월 결제했습니다.

 

가게가 집 근처라 그런가 배달도 빠르고, 사장님이 서비스를 많이 주셔서 시킬 때마다 기분 좋게 먹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세 종류의 꼬치구이와 음료를 서비스로 주셨네요. 

 

 

숯놈 꼬치구이 매장

숯놈 꼬치구이는 아늑한 느낌에 바와 테이블로 나뉘어 있습니다. 가게 안에서 먹게 되면 꼬치구이를 그때그때 구워지는 데로 갖다 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숯놈 꼬치구이 메뉴

꼬치구이 종류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해산물 등이 있습니다. 또 탕 종류와 라멘류도 있어 다양하게 메뉴를 고를 수 있습니다.

 

방문해서 먹는 맛도 있지만 배달도 퀄리티가 높은 집 숯놈 꼬치구이였습니다.

 

연산동 숯놈 정보

영업시간

18:00~02:00

전화번호

051-867-4292

주소

부산 연제구 고분로13번길 7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